게시물: 10   페이지: 1/1
Q 치약 내용물이 굳어있어요. open
A

공정과정에서 용기와 펌프가 제대로 잠기지 않아 그안으로 공기가 들어가서 생기는 현상입니다.
제조, 유통 상의 문제 제품은 확인 후 교환처리 해드립니다.  

Q 치약에 불소가 들어있으면 안좋은거 아닌가요? open
A

불소성분의 치약이 좋은치약, 안좋은치약의 기준이 될순 없습니다. 불소는 충치를 예방해주는 중요한 성분입니다만, 본인 스스로 제어가 힘든 어린아이의 경우 양치 시 삼킬 위험이 있기 때문에 조심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오프리케어 치약은 07,21 치약은 불소가 들어있고, 12, 24치약은 불소가 들어있지 않습니다. 기호에 맞게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Q 거품이 적어요 open
A

오프리케어치약은 합성계면활성제가 아닌 코코넛유래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했기 때문에 거품이 많지 않습니다. 풍성한 거품은 오히려 구강을 건조하게 할뿐더러, 양치시간을 단축시키는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적은거품으로도 깨끗한 양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Q 치약이 왜 묽은가요? open
A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많은 치약들은 제형의 쫀득함을 유지시키기 위해 유해성 논란이 있는 SLS계면활성제를 첨가합니다. 오프리케어 치약은 안전한성분을 위해 코코넛에서 유래한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했습니다. 따라서 익숙하신 치약보다는 많이 묽게 느껴질수 있으나 묽은 제형에서 조밀조밀하게 나오는 거품으로도 충분히 깨끗한 양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치과의사가 권장하는 좋은 칫솔질 방법은, 치약을 짜고 칫솔모 밑으로 깊숙히 들어가도록 한 후 양치를 시작하는것입니다. 또한 많은 분들이 양치하기전 물을 묻히고 시작하게 되는데 이는 치약 속 연마제에 물이 닿아 희석되어 농도가 낮아지면서 효과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오프리케어 치약은 묽은제형으로 물을 묻히지 않고도 양치가 수월하며, 칫솔에 짜는 순간 칫솔모 안으로 스며들어, 양치하는동안 치아전체 골고루 좋은 성분들이 도포될 수 있습니다. 

Q 연마제가 뭐죠? open
A

치약에서 중요한 성분으로, 치아에 붙어있는 충치유발세균, 음식물찌꺼기가 침착된 치석등을 제거해
치아 세척효과를 내며, 치아 표면인 법랑질을 소량 마모시켜서 치아광택을 유지하는 효과도 냅니다.
오프리케어 치약은 입자가 크고 연마도가 높은 강한 연마제  대신 덴탈타입실리카(이산화규소:천연유래) 등의
약한 연마제를 사용하여 치아손상없이 부드럽고 효과적으로 치태와 이물질을 제거합니다. 

Q 펌핑하는데 거품이 나와요 open
A

용기안에 공기가 들어있는 경우 펌핑하면서 거품이 되어 나올수 있지만 이는 불량이 아니며, 이때 너무 강하게 흔들게 되면 안에서 더욱 거품이 생길 수 있으니 살짝 흔들고 2~3회 펌핑해보십시오.
오프리케어 치약은 합성성분을 최대한 배제하여 만들었기때문에 내용물이 분리될 수가 있어 사용 전에 흔들어 사용하시는걸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Q 치약이 안나와요 open
A

오프리케어 치약은 방부제가 들어있지 않고, 묽은제형이기 때문에 개봉 후 장시간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또는 사용 후 뚜껑이 제대로 닫히지 않았을 경우 입구부분에 묻어있던 치약이 굳어서 막힘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흐르는 물에 살짝 닦고 수차례 펌핑해보시기 바랍니다. 

Q 치약이 불규칙하게 나와요 open
A

묽은 제형의 펌프형 치약이기 때문에 튜브형으로 고르게 짜는 치약과 달리 펌핑 강도에 따라 치약이 튀거나
칫솔에 잘 짜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고객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Q 시간대별치약(07,12,21)은 꼭 세트로 써야하는건가요? open
A

All-in-One 화장품을 떠올리면 이해가 쉬울것 같습니다.
각각의 기능이 있는 토너+로션+에센스를 하나로 합친 화장품이죠. 하나만 바르면 관리가 끝난다는 장점이 있지만,
피부정돈 기능의 토너와 피부의 수분을 보충해주는 로션의 만남이라 보습력에서는 부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성피부에게는 산뜻할수 있지만 건성피부에게는 얘기가 달라질수 있겠죠?

 

치약도 같습니다.
개인차가 존재할 수 있기때문에 본인의 구강상태와 기호에 맞게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구취관리에만  포커스를 맞추신다면 07치약만, 영양강화에 신경쓰고 싶다면 12치약, 잇몸이 약하시다면 21치약만 사용하셔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각각의 기능이 있는 치약을 따로 사용했을때 체계적인 구강관리의 가장 퍼펙트한 효과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24치약은 외부에서 사용시, 예를 들어 여행갈때, 사무실에서, 밖에서 사용하는 휴대성 좋은 치약으로 추천 

Q 치약튜브 상단에 아이마크색이 검은색인 이유가 있나요? open
A

아이마크는 인쇄공정에서 밀봉의 기준을 잡아주는 기준선으로 색상은 디자인의 일부로서 치약의 성분과는 관계없이 특별한 의미는 없습니다.

이미 여러 차례 언론 보도를 통해 아이마크가 치약성분과 무관하다는 내용이 공지되었습니다.

검색